본문 바로가기

Internet World/HTML/CSS

[HTML5/CSS3] 트위터 실패 고래

요즘 많은 분들이 트위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SNS의 대표적인 서비스인데요. 일반 개인도, 유명인도, 기업도 트위터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트위터는 기존의 방식과는 조금다른 완전 개방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고, (보호 설정을 하지 않는다면) 팔로잉이라는 조금은 색다른 방식으로 여러 사람들이 네트워크로 연결이 되는데요. 그리고 이름을 통해 해당하는 사람을 부를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조금만 적응하게 되면 사용하기 쉬운 방법과 스파트폰을 통한 어플리케이션의 확대로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트위터에 접속할 때 많이 느리거나 접속에 실패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트위터를 좀 검색해야 할 때 그러면 조금은 난감한데요. 트위터에 접속이 되지 않을 때는 이런 화면이 뜨게 됩니다. 트위터 "실패고래" 라고들 하는데요.


그림과 같이 역시 고래가 나오네요. 고래를 트위터 새(종류는 잘...ㅋ)가 들고가는 형태입니다.

HTML5 와 CSS3 를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 이것을 보고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는 CSS3를 통해 구현하였는데요. 뭐 거의 다르지가 않습니다.


어때요? 그렇듯 하죠? 거의 다른게 없습니다. 뭐 약간의 색상차이? ㅋ 아무튼 이것이 전부가 아니라 HTML5 와 CSS3 를 잘 지원하는 브라우저를 통해 이것을 열어보면 화면이 움직이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안타까운 점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이 예쁜 고래가 이렇게 뜨게 되는데요.


웁스....

여러분의 브라우저에서는 어떻게 뜨시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