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

HOYA HD2 FILTER PROTECTOR 호야 HD2 필터 프로텍터

날 이뻐라 해주는 착한 동생 덕분에 득하게 된 HOYA HD2 Filter Protector 저의 렌즈는 소중하니깐 소중하게 보살피라고 선물해주었습니다. 감동 ㅠㅠ

호야 HD2 필터는 2013 CES에 새로 발표 한걸로 알고 있고, 정보도 잘 없는데 도대체 어떻게 구했는지 모르겠네요. 대단합니다.

도대체 HOYA HD2 FILTER 가 뭐냐면 아래를 보심 됩니다.



진정 렌즈를 보호할 수 있는 필터 입니다.

소중하게 보호하라 명받았으니 저는 잘 따를 수 밖에요. 뜯어봐야겠네요.



조명 좀 써볼라고 했는데 초보티가 너무 팍팍 나네요.



여느 필터와 같에 안에는 필터만 뙇



호야와 B+W



B+W 007 보다 얇고 가벼워요



안에도 아무것도 안써있고 엄청 깔끔



같이 선물 받은 핫슈 커버. 스트로보가 없으니 꼭 필요한 아이템



이건모김건모 오늘은 보호만 하네요



캐논 플렉스에서 나눠주는 응급융



달고 다니다가 급할때 쓰는 융이라는데



이렇게 열면



융이 뙇!!



이제 보호는 다 했으니 열심히 사진을 찍어야겠네요.

너무 실력이 없네,,,, 아오


실력향상을 위하여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