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

iOS4 드디어 오픈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iOS4가 드디어 오픈하였습니다. 미국시간으로 6월 21일 오전 10시 (저는 우리네 영업시간인 9시가 되면 오픈할 줄 알았는데, 10시 였습니다.) 한국시간으로는 22일 새벽 2시 에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이상한 일이 있었습니다. 분명히 2시가 넘어서 업데이트를 확인해 보았는데, 업데이트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었습니다. 마침 그 때 인터넷 연결을 가지고 테스트를 해보던 중 무선 공유기를 통해 접속하였더니 갑자기 업데이트를 하라고 메시지가 나오는 겁니다. 이거 참 이상한 일이긴 하지만 그래서 다시 유선으로 연결하고 확인해보았더니 다시 안된다고 나오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아무튼 지금은 둘다 되긴 한데 이상하게 공유기 쪽이 속도가 잘 나와서 공유기 쪽 무선 연결로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바로 저의 실수 였던 것이었습니다. 아무리 빠르다 해도 무선인데,,, 다운로드 시간이 줄어들지가 않네요. 60분 ㄷ ㄷ ㄷ 이것은 한시간을 이야기 하는 것인데. 지금 현재시간이 2시 30분인데 아직도 53분이나 남았다고 알려주고 있네요. 이것을 어떻게 해야할지... 아무튼 지금은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Coming soon 이라는 글귀는 어느새 사라지고 업데이트가 쉽다고 알려주고 있네요. 얼른 업데이트를 해야지요.


하지만 줄어들지 않는 시간은 어떻게 해야할지 도무지 알 수 없습니다. 잠은 몰려오는데..... 아무튼 얼른 보고싶네요 iOS4

지금 시간은 2시 43분이고 아직도 49분이 남았다고 하니 3시 40분은 되야 볼 수 있는 것인가요? 그렇다면 축구를 봐야하는 것인가요????? 허허허

(업데이트)

유후~ 중간에 네트웍을 바꿨더니 순식간데 되어 버렸네요 이제 설치만하면.......

취침입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