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가족과 함께 떠난 미국 서부 여행 - 라스베가스 가는길

로스앤젤레스에서 라스베가스로 이동하는 경로는 직접 운전해서 이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구글 지도로 찍어본 결과 269마일로 Km로 환산하게 되면 433Km 가량 되는 거리입니다. 지도상에 예상 소요시가은 4시간 30분. 거의 서울에서 부산까지의 거리보다 약간 먼 거리? 좀 더 정확하게 따져보자면 일산 킨텍스에서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까지의 거리라고 하면 될까나요? ㅋㅋㅋ 아무튼 생각보다는 멀지않은 도전해볼 만한 거리였습니다.


저는 원래 운전하면서 잠이 많은 편이라 출발하기 전날에 여러가지를 준비했었지요.


Prepare for the driving


미국에는 신기한 에너지 음료들이 많았습니다. 더 많은 것들을 맛보고 싶었지만 생각보다 기회가 적더라구요. 매일 먹고 살 수는 없는 것이니... ㅎㅎ 아무튼 에너지 드링크를 골라 먹어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였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이동은 시작되었습니다.



위와 같은 경로로 이동하기로하고 출발 합니다.

라스베가스까지 가는 길에 멋진 풍경들이 펼쳐지는데요, 눈으로 보는 것과 달리 사진에는 그 장관이 잘 담기지 않네요. 물론 운전하면서 찍어서 신중하게 찍지 못한 것도 있지만요 ㅋㅋ

사진엔 비슷해만 보이지만, 다양한 풍경들이 펼쳐집니다!


Road to Las Vegas


Road to Las Vegas


Road to Las Vegas


Road to Las Vegas


Road to Las Vegas


중간에 주유소에서 기름을 채웁니다. 역시나 사막 한복판에 있는 주유소라 가격이 많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조금만 채우고 다시 출발 고고!


Road to Las Vegas


Road to Las Vegas


주유소에서 들렸던 화장실, 인테리어가 아주 압도적이더라구요. 이걸 어떻게 써야할지 잠시 생각했습니다. ㅋㅋ


Road to Las Vegas


다시 엄청난 길이 펼쳐집니다.


Road to Las Vegas


라스베가스에 거의 도착하게 되면 아울렛이 또 있습니다. 물론 중간에도 있었어요.


Road to Las Vegas


Road to Las Vegas


이제 라스베가스에 도착했습니다. 중간에 아울렛을 들려서 신나게 구경(만)하느라 예상 시간과는 많이 다르게 도착했지만, 많이 힘들지도 않았고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Road to Las Vegas


LA에서 라스베가스로 가는 길은 정말 여러가지 풍경이 펼쳐졌었습니다. 아주 지루할 것이라 생각했지만 수시로 바뀌는 재미있는 풍경들로 새로운 경험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시간은 어느정도 들기 때문에 시간만 넉넉하게 주어진다면 한번 쯤은 꼭 경험해볼 만하다고 추천하고픈 길 입니다.


이렇게 라스베가스에 도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