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World

다음 한메일 리뉴얼

다음 한메일이 갑자기 바뀌었습니다. 제가 몰랐는지도 모르겠지만 바뀐다는 이야기도 안하고 갑자기 바뀌었네요. 아무튼 요즘 다음의 변화하려는 노력을 보면 참 열심히 하고 있다는 것이 조금은 보이네요. 일단 메일 및 사용자화면의 디자인이 바뀌었는데요 일전에 네이버에서 바뀌었는데 그런 비슷한 스타일로 바뀌었습니다.


메일의 기본화면은 비슷하긴 한데, 상단의 여러가지 서비스 메뉴들이 열거되어 있습니다. 메일을 비롯하여 주소록, 쪽지 캘린더, 가계부 이렇게 있는데요. 아무튼 이번보다 디자인이 좀 더 예뻐진 것 같습니다. CI를 바꾸면서 다음의 전체적인 이미지가 약간은 변하는 것 같네요.


메일함으로 메일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동일하구요. 마우스를 올렸을 때 more 라는 버튼이 나옵니다.


more를 누르면 각 개별 메일함을 관리할 수 있네요. 뭐 이런건 다 비슷하고, 제일 중요한 것!


저장용량! "메일 용량이 계속 늘어납니다." 라는 멘트와 함께 아래에 메일 용량이 차츰차츰 늘어나고 있습니다. 헐! 대단한데요?? 초단위로 늘어나는 것 같은데 계속 늘어나는 것은 아니가봐요. 지금도 10기가 인데 더 늘어난다니,,, 뭐 저야 좋긴하네요. 네이버의 5기가에서도 기분이 좋았는데 10기가에 계속 늘어난다니 감회가 새롭네요 ㅋㅋ

메일 화면이 바뀌면서 다른 서비스 화면들도 바뀌었습니다.




다른 서비스들도 이쁘게 바뀌었습니다. 써보고 싶은데 잘 엄두가 안나서,,,, 얼른 한번 도전해보아야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