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World

다음, 메일 용량이 계속 늘어납니다.

다음 한메일의 용량이 계속 늘어난다고 합니다. 기본으로 10기가를 주고 계속 초단위로 늘어나는 것 같아서, 이거 엄청나게 늘어나겠구만 했습니다. 하지만 쓰다보니 뭐 별로 체감은 잘 안되더라구요. 그러고 보면 계속 한메일을 사용해야지 용량을 늘려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얼마나 늘어나는지 지켜 보았는데 조금이지만 늘어나기는 늘어났습니다.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 하는지,,,, 흠,,, 아무튼 늘어난다니 왠지 계속 켜고 있고 싶네요.


위의 두개의 사이는 금방새에 화면이고 맨 아래 것은 한참 후 인데 10KB 정도 차이가 나네요. 그렇다면 어느 정도 늘어난다는 것인데,,, 이거 아무래도 계속 한메일 열어두고 있어야 겠습니다. 허허허

(사용량은 300메가면서 왜 이러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