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

COSMONAUT STYLUS, 스타일러스 펜

STUDIO NEAT 라는 곳에서 만든 COSMONAUT 라는 스타일러스 펜입니다. STUDIO NEAT 는 GRIF 를 만들어 유명한 스타트업 회사인데요. 고무를 이용해서 잡았을 때 느낌이 좋은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저는 두꺼운 스타일러스 펜을 찾고 있었는데 GRIF 를 보던 중 이 것을 알게 되었는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꼭 장만해야지 생각하고 있다가. 이번에 아이패드와 함께 절실하게 필요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COSMONAUT 는 보드마카를 생각하며 만들어졌는데요, 영상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겠죠.



아주 깔끔합니다.



원래는 사각 케이스에 담아 줬느데, 이렇게 바뀌었네요.



전엔 우주선이었는데, 이제 우주선이 날아가고 있어요~



MADE IN AMERICA



꺼내면 이렇게



아이폰과 두께 비교

이건모김건모 엄청 두껍네요.



아이패드 미니와의 환상 조합



나란히 나란히



앞으로 너의 능력을 보여줘



펜에는 이렇게 본인의 이름이 새겨 있습니다.

아름답네요...





그렇지만 한가지 단점...

손에 좀 뭍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