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

Lonely Planet 에 대한 한마디 더

Lonely Planet 아이폰 어플을 받았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목요일까지만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하여 정신없이 받았는데,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금요일)도 앱스토어에서는 Free라고 강하게 적혀있다. (애들말로 낚인건가?) 아무튼 유럽 여행을 오라고 무료로 배포하는 듯 해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아 주었는데, 받으면서 보니깐 암스테르담, 스톡홀롬, 코펜하겐 등등 부루마불을 하는 느낌이었다. ㅋㅋ 용량도 매우커서 받는데 시간도 오래 걸린다. 내용도 영어인데 이거 공부 좀 해가면서 읽어야 할 듯. 아무튼 읽을거리가 생겨 자투리 시간에 활용하면 좋을 듯 싶다. 마지막으로 받은 것들을 한 페이지에 모아두니 이렇게 되었다.




허허허허허허 언제 다 가보지?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