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

Starbucks Diary 2014,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4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4.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연말이 다가오고 스타벅스에서 다이어리가 나왔습니다. Starbucks Diary 2014. 프리퀀시 쿠폰을 모으면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어디선가 득하게 되었습니다. 두가지 컬러에 두가지 사이즈, 모두 네가지의 선택이 있었는데 저는 선택의 권한이 없었지만 나름 마음에 드는 것을 득하게 되었는데요.



포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뜯어보면 이런 다이어리를 볼 수 있는데요.



안에는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메모장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그러나 정신을 차려본 순간 메모장은 어디에론가...



껍데기는 말랑말랑한 재질로 되어있어서 느낌이 좋습니다.



안에는 예쁜 그림과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물론 다이어리가 기본이죠.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4. 과연 많이 쓸려나 모르겠네요.

하나를 얻어내고 나니 다른 크기 다른 색상을 얻어내고 싶은 욕망이 생기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