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World

다음, Daum에서 제공하는, 빠르고 안전한 '인터넷 익스플로러8'을 만나 보세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6의 시장점유율을 0으로 만들겠다고 발표한 가운데 다음에서도 인터넷 익스플로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벌이고 있습니다. 다음은 좀 더 세게 나오는데요? 30일동안, 매일 1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준다는데요. 흠,,, 가격으로 환산해보면 영화한편이 8000원인데 예매권이라 작게잡아 한 5000원이라고 가정했을 때 하루에 100명이면 500,000원(50만원), 그게 30일이면 15,000,000원(천오백만원)이 됩니다. 뭐 계산해보니 그렇게 많이 많지는 않네요 ㅋㅋ 아무튼 이러한 노력을 한다는 자체가 너무 반갑습니다. 웹표준에 준하지도 않고 자기만의 렌더링 스타일을 가진 IE6은 이제 그만 써야 할때도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더 좋은 도구를 가지고 있으면 더 좋은 것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인지할 수 있엇으면 좋겠는데요. 우리나라의 여러 엑티브엑스로 도배된 사이트들이 하루빨리 개편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 메인을 IE6으로 접속한 화면입니다.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시라고 권유하는 창이 뜨네요.


광고영역에 까지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저영역 비싸지 않나? ㅋ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8의 좋은 점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페이지 바로가기

우리나라의 인터넷도 이제 조금씩 변화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는 군요. 이참에 브라우저 업그레이드 한번 하심이 어떠실지요? ^^


모질라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

사파리

오페라

반응형